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TICE] 인스타그램 개설 공지

ANNOUNCEMENT/Notice

by 잔재주빌런 2020. 8. 26. 22:25

본문

안녕하십니까 방문객 여러분, 잔재주빌런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언제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전에 1주년 공지글에 기재하였던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근래 많은 분들께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계시고, 다양한 구단 팬분들께서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힘내 작업하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길, 다양한 분들께서 블로그를 알아주시길 바라며, 하나의 홍보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만을 위해 신규로 이미지를 제작할 생각은 없습니다.

아래 양식으로 신규로 업로드 되는 이미지, 또 이전에 제작했었던 이미지를 활용해 하나의 채널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신규로 업로드 될 이미지를 사전에 알려드릴 수 있는 채널을 가진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이전에도 말씀드린 것과 같이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혹여나 인스타그램에서 제 블로그에서 본 이미지가 올라오더라도 놀라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인스타를 통해 지나가다 보게 되시면 좋은 말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폭염이 지나니.. 태풍이 오는군요. 부디 조용히 지나가 주기를 바라겠습니다.
방문객 여러분 모두, 코로나 재확산 시기에 건강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잔재주빌런 드림

인스타그램 주소 : instagram.com/janjaejuvillain
인스타그램 태그 : #잔재주빌런 #janjaejuvillain

'ANNOUNCEMENT >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ICE] 제작 신청 관련 추가 공지  (7) 2020.09.22
[NOTICE] 9월 공지  (9) 2020.09.07
[NOTICE] 제작 신청 관련 공지  (32) 2020.08.18
[NOTICE] 1주년 기념  (10) 2020.07.05
[NOTICE] 휴재 공지_2019 시즌  (11) 2020.03.0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